1. 클래스101이란?

 

클래스 101은 다양한 여러분야 온라인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클래스101 연간구독

 

2. 클래스101구독시스템

 

구독서비스 출시 이전에는 강의별로 개별결제를 해서 수강해야 했지만, 구독서비스를 출시하면서

현재는 월간구독 1만원대~ 연간구동 19만9천원 결제를 하면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강의를 제한 없이 시청 할 수 있습니다.

 

3. 클래스101월간, 연간 구독방법

 

클래스101 연간구독은 홈페이지통해 19만9천원에 1년에 1회결제 하고 분야 상관없이 마음껏 무제한으로 수강하고있고

연간구독은 유독 이라는 사이트를 통해 월 1만원대로 월간구독이 가능했지만 현재는 월간구독은 서비스가 종료된 상태입니다.

 

클래스101 카테고리

 

4. 클래스101 연간구독 실제사용 후기

 

저는 실제로 클래스101사이트를 통해 연간구독을 신청하고 온라인 수익화, 외에도 자기개발관련 갖가지 분야에 대한

다양한 강의를 수강하며 모르던 세계를 알아가고 있습니다.

 

연간구독과 개별구매의 차이점은 코칭권이 제공이 되지않는다는점 뿐인것 같습니다.

 

실제로 자청님의 강의와 아로스님의 애드센스강의 등 몇가지를 수강했는데 금액대비 강의 퀄리티가 좋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모든강의가 좋다고 말 할 수는 없지만 아주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을 수강하며 견문을 넓히고 많은 지식을 쌓아갈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한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알지못하던 다양한 분야가 있어서 내가 뭘 잘하는지 뭘 알고싶은지 어떤스킬로 온라인 수익화를 할 수 있을지 여기서 소스를 얻을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여러명이 함께 볼 수 있는 그룹구독서비스도 있는것 같으니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5. 구독해지, 환불

 

구독해지는 연간구독을 결제했다면 다음해 1년치 결제일에 재결제가 되지 않도록 하는것이고 

환불은 결제 7일이 지났고 클래스를 수강했다면 10% 위약금을 제외하고 남은 개월수만큼 환불 가능합니다.

 

클래스101둘러보러 가기->

블로그 이미지

동희주재

생활,건강,기타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로 가득한 꿀정보모음 블로그입니다

,